VR 엔터테인먼트 체험 VR 영화 등 살펴보기 Entertainment 파타고니아 : 오프라인에서 캠프를 시도하는 것에 대한 생각

게시 : 4/14/16 | 2016 년 4 월 14 일

나는 Patagonia가 내 마음을 끄고, 마음을 사로 잡고, 하이킹을하고, 캠핑을 즐겁게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걱정했습니다. 나는 캠핑을 싫어하고 텐트에서 보낸 밤의 수를 한 손으로 셀 수 있습니다. 불면증으로서 나는 침대, 뜨거운 물 및 플러시 화장실을 선택합니다. 어렸을 때, 친구와 캠핑을 갔을 때, 나는 경험에 기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친구들과 함께갔습니다.

그러나 나는 반드시 파타고니아 여행 (동료 블로거 인 Hello Nadine과 함께)에 다시 경험을 쌓을 수있는 방법으로 등록했습니다.

산티아고에서 밤을 보낸 후, 나의 여행 그룹은 파타고니아로 날아가서 토레스 델 페인 국립 공원에서 잘 알려진“W 트레킹”을 준비했습니다. 1959 년에 설립 된이 공원은 빙하와 빙하 호수, 깊은 계곡, 잘 알려진 화강암 산, 놀라운 갈망 숲이 있습니다.

매년 1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체크 아웃하여 남미 최고의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W 트레킹은 3 개의 계곡의 자연 형성을 따르기 때문에 W 형태를 형성하기 때문에 이름이 있습니다. 빙하 그레이, 프랑스 계곡 및 사진이 완벽한 토레스 타워 등 모든 주요 명소에 부딪히면서 공원에서 가장 인기있는 서킷입니다.

우리가 첫날 공원에 접근함에 따라, 거대한 회색 산은 미국 위로 높이 올라가고 구름이없는 푸른 하늘이 무한대로 뻗어있었습니다. 버스에있는 모든 사람들은 모습을 보면서 집단적으로 헐떡 거렸다.

우리 가이드가 캠핑과 하이킹 허가를 받기 위해 멈췄지만, 우리 모두는 사진을 쌓았습니다. 바삭 바삭한 공기, 바람에 흔들리는 잔디, 산악인이 자연에 대한 원시적 인 사랑을 깨우았다.

계속해서 포장 된 도로는 흙과 버스로가는 길을주었습니다. 호수를 가로 질러 고르지 못한 페리를 타고 나서 마침내 우리는 하이킹 4 일의 첫 이틀 동안 우리 집인 Paine Grande Camp에 도착했습니다.

연속 선으로 W를 수행하는 대신, 우리는이 캠프에서 두 부분을 하이킹하여 매일 밤 배가되어 뼈를 쉬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가방을 떨어 뜨려 첫 번째 여행을 빙하 회색으로 출발했습니다. 그래서 토양과 흙에 반사되는 빛에서 생성 된 회색 음영으로 이름이 튀어 나와 산에서 그리고 호수로 옮겨 질 때마다 튀어 나옵니다.

우리 뒤에는 깊고 수정 된 푸른 물이있는 Pehoe 호수가있었습니다. 바람이 들었고 우리는 Lago Grey 위의 전망대가 높았습니다.

우리를 균형에서 벗어나게하는 돌풍과 싸우면서, 우리는 빙하의 사진을 찍기 전에 전망대에서 으르렁 거렸다. 바위들 사이의 간단한 간식을 마친 후, 우리는 길을 뒤로 물러 났고, 우리가 갈망 숲으로 내려 가면서 바람이 죽었다.

저녁 식사 후, 우리는 텐트로 은퇴했습니다. 우리는 초기 모닝콜을했습니다. 요르의 조상들이 왜“일찍 잠자리에 들고 일찍 일어나기”유형인지 알 수 있습니다. 힘이나 빛이 없으면 할 일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불면증으로서 텐트는 물론 평범한 침대에서 잠을 자기가 어렵습니다. 온도가 떨어지고 바람이 휘젓고 얇은 매트리스 패드 만 아래로 잠들기까지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내 눈이 마침내 닫혔을 때, 나는 캠핑과 사랑에 빠지게 될지 궁금했다.

다음날 아침, 우리는 따뜻하고 맑은 날에 일어났습니다. 프랑스 계곡을 통과하는 22km의 하이킹에서, 우리는 화상 숲, 강을 건너, 계곡을 따라 올라가기 전에 빙하 프랑케에 도착했습니다. 그곳에서 녹는 얼음이 강렬한 천둥처럼 절벽에서 충돌했습니다. 우리는 빙하의 그림자에 서서 점심을 먹고 깨는 얼음을 감시하기 위해 기다렸다.

우리는 자라는 소리를 듣고 얼음과 눈이 산 아래로 계단식으로 빠르게 발견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하강하기 1 시간 전에 머물 렀지 만 각 새로운 충돌 사고의 소리를 되돌아 보았습니다.

그날 밤 캠프에서 온도가 더 차가워졌고 비가 쏟아져 나왔고, 바람이 너무 세게 휘핑되어 우리 텐트의 일부가 날아가 나딘이 하이킹 신발로 폴란드를 뒤집어 놓았습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익숙해 졌는지 궁금했습니다. 두 번째 밤에 연속으로 잠을 자지 않을 것입니다.

그 다음날, 우리가 마지막 캠프 인 Refugio Las Torres로 데려가는 페리로가는 길에 비가 계속되었습니다. 그날 하이킹이 많지 않았고 바람이 불고 비가 오면서 비가 오면서 앞서 전화를 걸어 캠프장 호스텔에서 기숙사 침대를 예약 한 것이 기뻤습니다.

차갑고 젖은 텐트에서 이틀 밤에 나는 변화가 필요했습니다. 파타고니아는 놀랍고 긴장을 푸는 휴식 시간이 있었지만 잠을 자야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아무 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날 밤 침대에서 마치 구름에서 자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따뜻하고 편안했고, 다음 방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코골이조차도 내 수면을 파괴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때 나는 캠핑 wimp이고 텐트에 머무는 것이 나를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어쩌면 나는 글램 핑을 시도해야 할 것입니다. 나는 야외를 좋아하는만큼 침대와 뜨거운 샤워도 좋아합니다!

마지막 날, 우리는 공원의 많은 사람들을 다루기 시작했습니다.잘 알려진 하이킹 : 토레스 타워 (Torres Towers)에 22km 왕복 트립, 뉴질랜드에서 20km 통가 리로 알파인을 건너기 때문에 내가 한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빙하 호수에 위치한이 세 개의 탑은 화강암으로 덮인 첨탑이 아쿠아 마린 호수 위에 놓여있는 그림이 완벽합니다. 컴퓨터의 배경 벽지로 사용 된 사진이라고 약속 할 수 있습니다.

내 그룹이 전망대의 정상에 올라가서 점심을 먹고 하강을 시작한 후, 나는 더 오래 머물기로 결정했다. 나는 떠날 준비가되지 않았다. 2 시간 후, 구름이 굴러 가고 바람이 들리자 마침내 나는 캠프로 돌아 가기 시작했고, 마지막으로 관점을 떠났다.

내가 그곳에서 보낸 시간은 내가 머리를 깨끗이하고, 잠시 동안 내 마음을 사로 잡았으며, 현재는 오랫동안하지 않았던 일입니다.

우리가 다음날 공원 밖으로 나갔을 때, 나는 여행에 감사했다. 오프라인과 본질적으로 최근 공황 발작이 끝난 후 정신적 인 휴식이 필요했습니다. 파타고니아는 내가 가본 가장 멋진 곳 중 하나였습니다. 지구상의 위치 중 하나입니다.

물류 센터

토레스 델 페인 (Torres Del Paine)에 도착하려면 칠레의 푸에르토 나탈레스 (Puerto Natales)에서 가면서 버스가 자주 떠나고 페리에서 페인트 그란데 캠프 (Paine Grande Camp) 또는 캠프 게이트 (Camp Gate)로 내려 가면서 여행을 떠나거나 스스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솔로에 가려면 작년에 Trek Solo를 한 Breakaway Backpacker 가이 블로그를 확인하십시오. 그는 가격, 예약 및 필요한 장비에 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여행 중이기 때문에 그것은 나를 위해 제공되었습니다.)

이 공원은 탐험하기가 쉽지만 캠핑 경험이 거의없는 사람으로서 트레일을 알고 공원의 역사를 주었고 동식물에 대한 정보와 사실을 추가 한 가이드를 갖게되어 기뻤습니다. 혼자있을 때는 얻지 못합니다! 당신이 나와 같고 캠핑에 크지 않다면 투어를 제안합니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의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지시하여 구타 경로를 벗어나 돈을 절약하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BBC가“예산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오늘 읽기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제안 및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의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광범위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여 잘못 갈 수 없습니다.

참고 : 나는 대담한 여행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칠레 에서이 여행을 갔다. 그들은이 여행의 비용과 여행 과정에서 추가 비용을 부담했습니다. 나는이 여행에 갈 돈을받지 못했다.